[MOVIE] 제이슨 본 JASON BOURNE

아직도 고통받는 제이슨 본. 이제 쫌 놔줍시다! 맴찢.






“전부 기억한다고 해서, 다 아는 건 아니지”
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던 제이슨 본, 그는 되찾은 기억 외에 과거를 둘러싼 또 다른 음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마침내 CIA 앞에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게 되는데…. 
가장 완벽하고 가장 치명적인 무기 ‘제이슨 본’ 
이제 모든 것이 그에게 달렸다.






제이슨 본
감독 폴 그린그래스
출연 맷 데이먼, 알리시아 비칸데르, 뱅상 카셀, 줄리아 스타일스, 토미 리 존스
개봉 2016 미국






앞에 있던 영화 내용이 뭐였나... 가물가물한데 제이슨 본이 왜 그렇게 됐죠? 세상에 기억이... 그러니까... 이 분이... 어떻게 하다가 기억을 찾은 것 같기도 한데... 전혀 기억이 안 나 ㅋㅋㅋ






사실 이 여자 캐릭터가 제이슨 본과 엄청난 케미를 보이면서 CIA를 엿 먹이는 역할일 줄 알았다. 적어도 마지막을 보기 전까지는 그렇게 흘러가는 줄 알았는데, 결국은 이 여자도 제이슨 본에게 뒤통수 제대로 맞았다. 상당히 큰 야망을 가진 여성이라 통쾌한 한 방을 보여줄 것이라 생각했는데 별다른 활약을 하지 않아서 조금 실망이 됐다.






이 assets라는 사람은 내가 볼 때 그냥 hit man인 것 같은데. 왜 그렇게 자꾸 제이슨 본을 괴롭히는 걸까? 아마 전 편들의 내용을 기억하는 분들은 그 답을 알고 계시겠지만 나는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 관계로다가 이번 편만 봤을 때 그냥 나쁜 놈. 이쪽도 처음엔 위에서 시켜서 시작한 일이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는 집착이 되었던 것 같다. 






본 지가 하도 오래돼서 내가 뭘 봤는지 뭘 느끼고 생각했는지도 생각이 안 난다..... 앞으로는 재깍 재깍 후기 써야지. 이번엔 이렇게 양애취로 끝.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