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MOVIE] Veronica Mars









TV 드라마 베로니카 마스를 원작으로 한 확장팩같은 영화다.

드라마에서 베로니카 마스는 10대 부터 사립 탐정인 아빠를 도와 탐정일을 시작한다. 친한 친구에게 생긴 사건을 시작으로 그를 헤쳐나가는 이야기인 것 같다. 나 처럼 드라마를 보지 않고 영화를 보는 사람들을 위해 영화 앞부분에서 에필로그 처럼 드라마의 줄거리를 간략하게 먼저 보여준다.

영화 속에서 베로니카는 성인이 되어 로펌에 입사를 기다리는 변호사로 성장했다. 그리고 어느 날 어린시절 썸남이었던 것 같은 남자가 도와달라는 요청에 고향을 찾는다. 썸남의 문제를 조사하며 해결도 되고 행쇼까지 간다는 내용이다.

생각보다 소름끼치게 재미있는 내용은 아니지만, 고쿠센이 드라마에서 영화로 나왔을 때의 허망함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된다.

아마도 드라마를 보면 이 보다는 더욱 재미있을 것이라 생각된다. 안그래도 전부터 볼까 했는데 지금 주행중인 드라마를 마치게 되면 베로니카 마스를 한 번 공략해봐야 겠다.

















이 영화를 보자고 결정한 것은 여주인 크리스틴 벨 Kristen Anne Bell 때문이다. Burlesque 버레스크에서 악역으로 나온 기억이 진했기 때문에 이 영화의 포스터를 보자마자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.

크리스틴 벨은 연기를 잘 하는 배우에 속한다고 생각되는데 인기를 크게 얻지 못한 이유는 아마도 인상이 약간 무서운 표정이기 때문인 것 같다. 쁘띠성형을 추천하는 바.. ㅎ


깜찍 사진으로 마무리








댓글